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쿨링아이템 브랜드 ‘오투아이스’, 폭염 대비 뛰어난 냉감 유지 쿨링제품류 선보여

2019년 07월 12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image_159370_0.jpg

쿨링브랜드 오투아이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폭염에 대비한 쿨링제품류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오투아이스는 다년간의 의류 개발, 연구,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기능성 스포츠웨어, 산업복, 레저의류 등을 제작하고 있는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쿨링웨어와 히팅웨어를 생산한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용도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조끼를 제조 및 판매하는 가운데, 자체 개발 원단인 오투쿨텍스를 사용한 냉각원단제품 및 히팅제품군, 얼음조끼, 아이스머플러, 쿨링타올 등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오투아이스의 쿨링조끼는 다중다겹 구조의 아이스팩과 보냉주머니를 이용하여 다른 제품들보다 오래 냉감을 유지한다. 냉매재 분리형 아이스머플러는 세탁이 간편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테스트를 마친 검증된 제품들로, 기능성 의류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레저용을 비롯하여 단체복, 야외현장근무직에도 적합하다.

오투아이스 측은 “기능성 웨어라고 하면 평소에 입고 다니기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은데, 오투아이스의 제품은 트렌디하고 우수한 디자인과 최상의 퀄리티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에도 입고 다니기 좋다”며, “또한 더위에 취약한 애견용 쿨링 조끼 제품도 함께 판매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투아이스는 Inno-biz, main-biz 인증과 연구개발전담부서를 보유하고 매년 R&D 국책사업 진행 중이다. 오투아이스의 고기능성 쿨링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