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킨플레이어, 내셔널지오그래픽 케이스 온라인 단독 출시

2019년 07월 12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31.jpg
핸드폰케이스 이커머스 선두 브랜드 스킨플레이어가 우레탄 소재로 충격보호에 강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인투 더 와일드 에디션 핸드폰케이스’를 2019년 7월 12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킨플레이어는 온라인쇼핑의 보편화와 소비 패턴의 변화로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시장 트랜드에 발맞춰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였다 또한 최근 모바일 컨텐츠 강화를 통해 신규 고객 및 다양한 연령대 고객 확보를 하고 있는 신세계티비쇼핑에서 일주일간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인투 더 와일드 에디션’은 131년 동안 인류를 위해 다양한 연구와 탐험 활동 업적을 기록해온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컨셉을 형상화 한 야생동물이 프린팅 된 제품이며 부드러운 질감과 강력한 충격 보호가 특징이다.

‘인투 더 와일드 에디션’은 판매가는 다양한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단독 온라인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전작보다 더 경쟁력 있는 시장 가격대를 형성하였다고 한다. 투명하여 시원한 느낌을 주는 젤리케이스는 15,000원대, 더블 프로텍티브 케이스는 28,000원대로 이번에 출시되는 ‘인투더와일드 에디션’ 스마트폰케이스는 스킨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바일 액세서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리그램을 한 뒤, 댓글에 퀴즈 정답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킨플레이어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