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JS이앤티, 지난 15~16일 ' 우리들의 하이파이브(가제)' 트레일러 촬영열려

2019년 06월 19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image_153609_0.jpg

청소년드라마 ' 우리들의 하이파이브(가제) ' 가 지난 15일 16일 각각 서울시 모 중학교에서 촬영을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촬영은 트레일러 촬영으로 새롭게 개편된 제작진들로 구성되어 진행이 되었다. 

이틀동안 촬영이 진행된 '우리들의 하이파이브(가제) ' 는 약 70여명이 넘는 JS이앤티 소속 청소년 연기자들이 참여하였다.  이번 촬영에서는 제작진들 사이에서도 끼가 많은 청소년연기자들이 참여하여 큰 기대를 가지고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 우리들의 하이파이브(가제) ' 는 꿈을 찾아가는 청소년들의 열정과 도전, 희망을 담은 드라마로 지난해부터  JS이앤티가 기획했던 드라마다.  또한 이번 드라마는 국내 유명 영상제작사와의 공동제작으로 좀더 다양한 기획력과 스태프들로 구성하여 작품이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image_153609_1.jpg

이외 JS이앤티가 진행하는 놀자놀자유치원은 지난주말 진행되었던 주말오디션에는 다양한 탈렌트를 가진 친구들이 참여하여  오디션현장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주말 합격자에는 안서우, 황채아, 한지우, 박소윤, 시지후, 임재건, 김민정, 김태경, 김세연, 정예승, 양교빈, 최하린, 김윤지, 김카냐마카오 가 각각 이름에 올렸다. 

한편, JS이앤티 공식랜딩페이지를 통하여 주말오디션 지원 및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