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하프문아이즈(HME), 'K-뷰티 인 벨기에 참가..유럽시장 본격 진출

2019년 06월 19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21.jpg

(주)시앤컴퍼니의 팩 뷰티 브랜드 '하프문아이즈(HME)'가 14일 벨기에 브뤼셀 시내 한국문화원에서 개최된 'K-뷰티 인 벨기에'(K-Beauty In Belgium) 행사에 참여하여 K-뷰티를 유럽에 알리고 유럽 진출 확대를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프문아이즈(HME)는 메인 제품인 핑크 프루티(일명 용과팩)을 주력 제품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하며 다수의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유럽 뷰티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특히 하프문아이즈(HME)는 전 제품이 유럽의 안정성 인증 시스템인 CPNP(Cosmetic Product Notification Portal) 인증을 보유하여 바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벨기에는 인구 1,100만명으로 화장품 시장 규모도 적당하고, 유럽 미용 산업의 중심인 프랑스와 인접해 있어 K-뷰티의 유럽 진출을 모색해볼 수 있는 '테스트베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서, 최근 한류가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인기몰이를 하면서 K-뷰티도 한류를 타고 유럽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선 벨기에를 비롯해 유럽의 미용전문잡지 등 미디어 관계자, 파워블로거, 유튜버,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이 참석한 가운데 K-뷰티 메이크업 시연회와 함께 K-팝 댄스 공연도 열렸다.

㈜시앤컴퍼니 대표 이호진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유럽에 한국의 화장품을 홍보할 좋은 기회였으며 벨기에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유럽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벨기에 시장은 인근 유럽 시장까지 진출하는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