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ADT시큐리티, 애니셀과 문서유출방지 솔루션 개발 위한 기술제휴 업무협약 체결

2019년 06월 05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ADT시큐리티가 출력물 유출차단 전문기업 애니셀과 문서유출방지 솔루션 출시를 위한 기술제휴 업무협약을 맺었다.(왼쪽부터 ADT시큐리티 김장기 대표, 애니셀 이명신 대표)
▲ ADT시큐리티가 출력물 유출차단 전문기업 애니셀과 문서유출방지 솔루션 출시를 위한 기술제휴 업무협약을 맺었다.(왼쪽부터 ADT시큐리티 김장기 대표, 애니셀 이명신 대표)
ADT시큐리티(대표 김장기)가 지난 4일 삼성동 ADT시큐리티 본사에서 출력물 유출차단 전문기업 애니셀(대표 이명신)과 문서유출방지 솔루션 출시를 위한 기술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ADT시큐리티는 애니셀에서 개발한 특수물질을 함유한 보안용지와 감지센서를 제공받아 ADT 시큐리티의 출입통제 시스템과 결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하여, 문서 유출 이벤트 발생 시 담당자에게 원격 알림 및 CCTV 팝업을 제공하고, 이벤트 발생 위치 상세 알림 및 해당 출입구를 통제하는 보다 강력한 기업의 문서유출방지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솔루션을 활용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되는 문서유출에 대하여 기업이 예방 및 대응할 수 있고, 특히 문서 한 장으로 주요 기술의 유출 위험이 있는 바이오, 코스메틱, 식품기업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업 연구소의 지적 자산 보호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양사는 이번 기술제휴를 통해 물리 보안이 결합된 문서유출방지 솔루션을 개발하여 기업들의 보안 환경을 개선하는데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ADT시큐리티 김장기 대표는 “문서유출방지 솔루션은 다양한 물리적인 방법으로 시도되었던 기업 기밀문서 유출 위험을 원천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라며 “ADT시큐리티는 문서유출방지 기술에 출입통제 등 물리보안 기능을 결합한 솔루션으로 기업들에게 문서보안과 물리보안을 아우르는 최적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