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지니언스, ‘Infosecurity Europe 2019’ 참가

2019년 06월 05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차세대 네트워크 접근 제어(Next-Gen NAC) 솔루션 데모 시연 진행

▲ Infosecurity Europe 2019
▲ Infosecurity Europe 2019
지니언스(대표이사 이동범)가 6월 4일부터 6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Infosecurity Europe 2019’에 참가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nfosecurity Europe은 정보보안을 전문으로 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정보보안 행사이며, 유럽지역 정보보안시장의 진출 창구로 큰 기대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지니언스는 글로벌 파트너들과 공동으로 개발한 차세대 네트워크 접근 제어 (이하 Next-Gen NAC) 솔루션의 데모 시연을 진행하며, 유럽 및 중동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파트너와의 비즈니스 상담 준비를 모두 마쳤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전시되는 Next-Gen NAC 솔루션은 SD-WAN 솔루션을 보유한 라우팅 분야의 선두기업인 미국 ‘128 Technology’와 인공지능(AI) 및 머신 러닝(ML) 기반의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 솔루션을 제공하는 ‘Seceon’과 공동으로 개발한 솔루션이다. 글로벌 파트너와의 상호보완적인 협업을 통해 NAC 솔루션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사업영역을 수평적으로 확대할 수 있으며, Next-Gen NAC 솔루션의 영역을 선점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이번 전시된 솔루션은 최근 미국 대형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이하 MSP)와의 계약이 체결되었으며, 미국을 비롯한 APAC 등 여러 국가의 사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글로벌 벤더들과의 협업 및 연동을 더욱 증진하고, 클라우드 및 사물인터넷 환경에 적합한 Next-Gen NAC를 찾는 MSP, SME, 대기업 고객의 발굴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니언스는 이번 행사에서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NAC ◇실시간 단말의 가시성 확보를 통한 사물인터넷 환경에 대비할 수 있는 디바이스 플랫폼 인텔리전스(이하 DPI)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업 및 연동을 통해 MSP가 공급하기 편리한 Next-Gen NAC 임을 강조했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전통적인 802.1x 기반의 NAC는 사물인터넷 환경에서 네트워크의 가시성을 확보하고, 유지관리를 진행하는데 어려운 문제가 있어 더 이상 기업의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기에 적합하지 않다”라며 “DPI 기술을 중심으로 네트워크 가시성 향상 및 접근 제어를 개선한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으로 SME 뿐만 아니라 MSP, 대기업 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유럽, 중동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