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인섹시큐리티, ‘2019 디지털 포렌식 세미나’ 개최

2019년 06월 04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기업 디지털포렌식 및 보안 담당자 대상 디지털 포렌식 증거분석 조사기법 소개

0604-2.jpg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오늘, 오는 6월 19일(수)에 금천구 독산동 인섹시큐리티 본사 교육센터에서 기업 디지털 포렌식 및 보안담당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정보를 분석해 범죄 단서를 찾는 방법을 소개하는 ‘2019 디지털 포렌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9 디지털 포렌식 세미나’는 인섹시큐리티가 국내에 공급하는 대표적인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서, 조사 절차에 따른 포렌식 조사 방법을 시연한다. 또한 인섹시큐리티는 다수의 실제 디지털 포렌식 업무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포렌식 시스템 구축방안을 소개할 계획이다.

‘2019 디지털 포렌식 세미나’에서 소개되는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은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는 물론,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SNS, IoT 기기 등에 저장된 정보를 모두 추출하여 종합 분석할 수 있는 마그넷 포렌식의 ‘마그넷 엑시엄’ 컴퓨터 ▲디스크 증거수집 및 분석전문 솔루션인 오픈텍스트의 ‘인케이스 포렌식’ ▲고급 인덱싱/암호 해독/레지스트리를 분석할 수 있는 ‘엑세스데이터의 FTK’ ▲윈도우와 맥 OS 기반 기기의 디지털 증거 분석 솔루션인 블랙백의 ‘블랙라이트’ ▲강력한 데이터 및 파일 복구 솔루션인 ‘엑스웨이즈 포렌식’ 등이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인섹시큐리티는 지난 10년 이상의 법 집행기관 교육 노하우 및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디지털 포렌식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자사가 국내에 공급하는 다양한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을 사용해 데이터 정보에서 범죄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9 디지털 포렌식 세미나’는 6월 19일 금천구 독산동 인섹시큐리티 독산 교육센터 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기업과 기관 보안 및 IT 관리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