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국내 가심비 유아용품 브랜드 와이업, 제31회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2019년 05월 24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즉시송출]190524_데일리시큐_pj_와이업2_이미지.jpg

국내 가심비 유아용품 브랜드 와이업은 6월 6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되는 제 31회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와이업은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기내 반입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올뉴지니’를 비롯해 신제품인 밸런스바이크 ‘EAZY’, 하이체어 ‘allday’를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가심비 유아용품 브랜드 와이업의 스테디셀러인 기내 반입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올뉴지니는 기존 유모차 대비 시트 충전재가 20% 증가했으며, 캐노피 전면 부분을 스카치 소재로 마감하여 어두운 곳이나 야간 주행 시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또한, 등받이부터 T 바까지의 거리인 시트의 실질적인 공간이 증가해 아이의 빠른 성장 속도에 맞춰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하이체어 ‘올데이(allday)’는 다기능 유아식탁의자로 아이의 바른 성장을 돕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은 물론 견고한 너도밤나무 소재의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제작되었다. 밸런스바이크 ‘이지(EAZY)’는 아이의 신체 발달과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유아 자전거로, 가볍고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과 EVA 타이어를 사용해 아이의 성장을 고려한 안전성과 기능성을 확보하였다.

와이업 유모차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와이업 제품 최대 44% 할인된 맘앤베이비엑스포 특별 가격으로 선보이며,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올뉴지니 구매 시 선풍기 증정과 더불어 구매 후기 이벤트 참여 시 올뉴지니 전용 식판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밸런스바이크 ‘EAZY’를 최대 40% 할인된 론칭 특별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구매 후기 이벤트 참여 시 헬멧을 증정하고 하이체어 ‘allday’ 구매 시 최대 44% 할인된 론칭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구매후기 이벤트 참여 시 부스터 시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와이업 유모차 관계자는 “맘앤베이비엑스포를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와이업의 신제품인 밸런스바이크 ‘EAZY’와 하이체어 ‘allday’를 처음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원한다”고 전했다. 

가심비 유아용품 브랜드 와이업이 참가하는 ‘제31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6월 6일부터 6월 9일까지 나흘간 킨텍스에서 진행되며, 와이업 부스는 제1전시장 2-3홀 K-17에 위치한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