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여름 베이비목욕용품, 아기바디워시와 신생아로션 신중하게 선택해야

2019년 05월 24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6.jpg

벌써부터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피부가 예민한 영유아들은 아기땀띠나 신생아태열 등 피부 트러블이 올라오고 있어, 저자극의 순한 아기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름은 시작됐지만 여전히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 수준이라 아기들이 매일 사용하는 아기샴푸나 신생아바디워시 등 아기목욕용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는 신생아나 유아들의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약한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거나 가려움을 느끼기도한다. 이런 날씨에는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통풍이 잘 되도록 관리해야 신생아땀띠나 아기기저귀발진 등의 짓무름을 예방할 수 있다.

민감성 피부 아기 전문 화장품 베비루미는 여름철 아기피부 관리 비법으로 신생아수딩젤과 함께 아기바디워시를 잘 선택하여 사용할 것을 권장했다. 또한 이른 더위로 피부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신생아바디워시로 목욕 후에는 아기로션과 같은 보습제로 꼭 마무리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권했다.

이미 신생아땀띠나 아기피부트러블이 올라온 경우에는 피부열을 낮춰주고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기수딩젤과 함께 보습에 도움이 되는 베이비로션 등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베비루미 유아로션은 고보습임에도 가볍고 촉촉한 수분감으로 여름에 사용하기에 좋아 아기피부를 걱정하는 육아맘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베비루미 관계자는 여름은 땀과 습기로 인해 피부가 약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아기바디워시를 이용해 예민해진 아기피부의 노폐물을 잘 씻겨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강한 세정력이나 화학 성분이 들어가 제품은 민감해진 아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약산성 유아바디워시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했다.

베비루미는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바탕으로 아기크림, 기저귀발진크림, 아기침독크림 등 아기화장품을 전문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전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준비해놓는 것도 우리 아이를 위한 피부관리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