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세연테크, 공공기관용 IP카메라 TTA 보안 성능 인증 및 품질 인증 획득

2019년 05월 23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t.jpg
IP카메라 개발 전문업체 세연테크(대표이사 김종훈)는 도시 방범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초 저조도 컬러 피티지 카메라, 모델명 ‘FW8709-FNR’과 검지용 블릿 카메라, 모델명 ‘FW7930-HSM’에 대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공공기관용 IP 카메라 보안 성능 품질 Ver. 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TTA는 보안성과 상호연동 호환성 및 카메라 품질 3개 영역의 100여 개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제품에만 TTA 인증을 부여 하고 있다. 공공기관에 납품하는 CCTV의 경우 TTA 인증이 필요하다. IP카메라 분야는 백도어(back door) 문제로 인해 보안 강화의 필요성이 높아졌고, 또한 서로 다른 업체 기기들간 호환성이 중요한 이슈이고, 카메라 자체의 각종 성능 등에 대해 정부차원에서 정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 사용을 권고하기 위해 TTA 인증을 시행하고 있다.

세연테크는 IP카메라 관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전체를 자체 연구소 R&D 센터에서 개발한다. 원천 기술을 보유한 업체로, 최신 기술 개발을 통해 완제품과 함께 핵심적인 IP 모듈을 국내외 다수의 제조업체들에 공급하여, 모듈을 제공받은 제조업체들이 자체 모델을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세연테크는 TTA 심사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하여 인증을 획득하고자 하는 제조업체에는 IP 모듈을 공급하면서 인증을 위한 절차에 대한 컨설팅까지 함께 지원한다. 공공기관 판매용 IP 카메라를 제조 생산하는 업체들에게 현실적으로 가장 필요한 도움을 주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