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젤라또 전문점 지올리띠, 드라마 조장풍 협찬 기념 무료 이벤트 진행

2019년 05월 23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62.jpg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는 젤라또 전문점 지올리띠가 MBC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장소협찬을 기념으로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월 20일 덕구와 말숙의 젤라또를 먹으며, 핑크빛 기류를 뽐내는 화면에서 노출된 후 화제의 장면이 된 것을 기념하여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연재료 젤라또·디저트 전문점 지올리띠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해 방부제·조미료·색소는 물론 기타 화학첨가제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착한 제품을 선보이는 곳이다.


대표 제품 ‘젤라또’는 과일을 갈아 아이스크림 형태로 만드는 디저트로 물이나 인공색소를 섞지 않아 원재료 자체의 깊고 진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제조방식으로 지방함유량이 비교적 적어 체중관리에도 도움을 주며, 실제 외국에서는 체중관리 음식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지올리띠에서는 고품질 이탈리아 방식의 콜롬비아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 차별화된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원두는 물론 로스팅 기법을 사용한 품격이 다른 커피로 이탈리아 전통 커피문화를 선도해나간다는 계획이다.지올리띠 관계자는 “약 45종의 젤라또를 준비했다. 컵과 콘 중에 선택 가능하며 생크림 추가도 무료로 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춘 젤라또를 맛볼 수 있다”며 “이외에도 사케라또, 콘파나, 로마노 등의 커피와 젤라또 빙수·프라페·프리미엄 티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는 MBC 페이스북 페이지 혹은 MBC drama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영상 화면 캡쳐 후 댓글로 인증과 친구 소환만 하는 비교적 간단한 방법만으로 참여 가능하며, 젤라또 4가지 종류를 맛볼 수 있는 밧소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매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