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SBS 희망TV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오디션 참가자 찾는다

2019년 05월 15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20.jpg

SBS가 제작하고 경상북도 영양군,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js이앤티)이 협찬하는 ‘SBS 희망TV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프로그램 참가자 오디션이 열린다.

어린이 교육프로그램 제작사인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JS엔터테인먼트)와 경상북도 영양군이 개최할 이번 오디션은 5월 27일, 28일 각각 서울 경기지역과 경북 영양지역에서 개최된다.

‘SBS 희망TV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은 ‘기아체험 24시간’ 등 남다른 의미를 지닌 프로그램을 제작한 희망TV SBS의 ‘잇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서, 아이들, 청소년들이 꿈을 펼치고 따뜻한 세상을 구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상대적으로 문화적 혜택이 적은 지방 아이들과 자신의 가진 재능을 나눔으로써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아이들이 모여 추억의 공연을 꾸미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참가자들은 뮤지컬을 비롯한 각종 공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백제예술대학교 음악과 김건 교수를 비롯한 멘토강사 그룹으로부터 교육을 받게 되며, 이를 통해 보다 완성도 있는 무대를 꾸미게 될 전망이다.

제작사인 SBS희망TV 관계자는 “참여하는 아이들 모두가 자존감을 갖고 건강한 비전을 키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으며, 협찬사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JS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은 “뜻 깊은 취지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이니 재능있는 아이들과 재능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초,중,고등학생들이 이번 오디션에 많은 관심 가져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오디션 참가 자격은 보컬, 밴드, 댄스에 재능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는 JS이앤티 공식 랜딩페이지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