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GS네오텍-파이어아이, 클라우드 보안 사업 위해 파트너십 체결

2019년 04월 11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이 지난 3월, 파이어아이와 클라우드 보안 사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GS네오텍은 파이어아이의 힐릭스(FireEye Helix)를 활용함으로써 고객사에 클라우드 환경에 특화된 보안 컨설팅 및 운영 서비스 제공, 보안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GS네오텍 특화 상품개발, 공동 마케팅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파이어아이의 힐릭스는 기업이나 기관 내 보안운영센터 구조를 단순화하고 자동화하는 플랫폼으로, 네트워크 보안부터 엔드포인트 보안은 물론 타사 제품까지 통합해 기존 사이버 보안 제품이 제공하는 잘못된 보안 경보를 관리하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킨다.

GS네오텍 측은 파이어아이 힐릭스를 활용한 서비스를 통해 전체 환경에서 실제 위협 사항을 가시화하고 대응 시간 단축을 통해 총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정인 GS네오텍 상무는 “파이어아이와의 이번 협약은 클라우드 고객사들의 보안에 대한 다양한 니즈 증가를 반영한 결과로서 기존 다양한 GS네오텍의 클라우드 솔루션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만족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