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넷앱 ‘MAX Data’ 새롭게 출시

2019년 04월 11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초고속 성능으로 핵심적인 비즈니스 데이터에 접근 가속화

0411-10.jpg
넷앱(대표 김백수)이 인텔 옵테인 DC 퍼시스턴트 메모리를 지원하는 넷앱 메모리 엑셀러레이티드 데이터 1.3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넷앱 MAX Data는 서버에 설치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메모리와 스토리지를 계층화하여 사용한다. 이 솔루션의 장점은 애플리케이션들을 재구성할 필요없이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MAX Data는 고객에게 대규모 데이터셋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고 서버단에서부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아울러 애플리케이션과 비즈니스에 주요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제니퍼 허프스테틀러(Jennifer Huffstetler) 인텔 부사장은 “차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와 인텔 옵테인 DC 퍼시스턴트 메모리의 강력한 조합을 통해 고객들은 데이터 저장소의 가치를 이끌어낼 수 있게 됐다. 넷앱과 같은 혁신적인 기업과 일하는 것은 앞으로 인텔이 더욱 많은 데이터를 이동, 저장, 처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엘 리치(Joel Reich) 넷앱 스토리지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부문 선임 부사장은 “인텔 옵테인 DC 퍼시스턴트 메모리를 지원하는 넷앱 MAX Data를 통해 전사적인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을 가속화할 수 있다. 또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얻기 위해 오라클 및 몽고DB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단순성, 선택권, 확장성을 제공한다.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 IoT 기기, 센서, 그리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생성되고 관리되는 데이터 볼륨과 엣지, 코어,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데이터 패브릭 전략을 보유하는 것이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이 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