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레드햇 오픈 이노베이션 랩’ 서비스 국내 출시 발표

2019년 04월 11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0411-8.jpg
레드햇이 레드햇 오픈 이노베이션 랩 서비스의 국내 출시를 발표했다.

레드햇 오픈 이노베이션 랩은 고객이 레드햇 전문가들과 함께 협력해 사람, 방법론 및 기술을 통합하여 혁신을 촉진하고 비즈니스 챌린지를 가속화된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T팀은 레드햇 오픈 이노베이션 랩을 통해 레드햇 컨설턴트, 엔지니어 및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업해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하거나 클라우드 환경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으며, 오픈소스 및 데브옵스 방식으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다.

레드햇 오픈 이노베이션 랩 레지던시는 일반적으로 1~3개월의 기간이 소요되며, IT전문가들이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기술, 방법 및 스킬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핸즈온 교육 방식 및 멘토링을 통해 팀들은 애자일 개발 방식, 데브옵스 프랙티스 및 많은 오픈소스 커뮤니티의 기반이 되는 오픈소스 원칙 및 열린 문화를 가까이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처음 발표된 오픈 이노베이션 랩 서비스는 레드햇이 보유한 오픈소스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및 IT 챌린지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관심으로부터 탄생했다.

레드햇 아시아 Growth & Emerging 시장 부문 부사장 데미안 웡(Damien Wong)은 “디지털혁신 시대를 맞아 기업들은 혁신을 이루는 법과 서비스를 더 빠르게 제공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레드햇 오픈 이노베이션 랩은 보다 빠르게 기업 혁신을 달성하고자 하는 기업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로, 한국에도 출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레드햇 오픈 이노베이션 랩을 통해 혁신적인 오픈소스 기술, 데브옵스 및 애자일 워크플로우를 지원해 고객이 실제 비즈니스 챌린지를 해결하며 향상된 비즈니스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