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김미우 협회장) 창립총회 개최돼… 온라인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2019년 03월 15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image_129973_0.jpg
지난 10일,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온마협]’가 대외적인 활동에 나서기 위해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5년간의 준비 끝에 창립총회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창립총회에서 김미우 협회장은 서두로 온라인 사업의 3단계를 설명하며 교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총 신청자 338명, 새천년홀 참석자 28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이번 창립총회의 영향으로,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 전용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급상승 5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학술위원회 소속 박준우 위원장은 협회의 전문성에 대한 비판과 일반인들 모두 마케팅이 필요한 시점에 전문적이지 못한 업계를 지적했다. 이후 이러한 문제들을 어떻게 협회에서 해결해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소개와 미래 비전에 대한 PT를 진행했다.

이어 법률위원회 전선애 변호사의 사회로 8인 위원장인 교육위원회(김미우 협회장), 마케팅위원회(박민정 위원장), 법률위원회(전선애 위원장), 세무노무변리위원회(진일원 위원장), IT개발위원회(김기홍 위원장), 기획전략위원회(윤성원 위원장), 정책시행위원회(김동수, 조연옥 위원장), 학술위원회(박준우 위원장)의 소개가 이어졌다.

image_129973_1.jpg
창립총회는 김미우 협회장의 마케팅 로직 분석과 저품질에 관한 강연으로 마무리 됐다. 김미우 협회장은 온라인마케팅의 실질적인 활용방안에 대하여 설명했으며, 앞으로 네이버 카페 온마협과 온라인마케팅협회[온마협] 전용 어플리케이션의 참여 및 활용 방안에 대해 논의가 이뤄졌다.

한편,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는 오는 3월 26일 헤럴드경제 2019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에 올라 김미우 협회장 이하 위원장 8인이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