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끝없는 미세먼지‘나쁨’, 실내 데이트로 가볼만한곳 보드게임카페 ‘아수라발발타’

2019년 03월 15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88.png

보드게임카페 프랜차이즈 '아수라발발타'는 부산지역의 서면, 덕천동, 남포동, 광안리에 이어 창원, 대구까지 가맹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수라발발타'는 경남의 대표적인 보드게임카페로 100여종의 보드게임과 다양한 음료와 사이드메뉴를 판매하면서 이색데이트를 원하는 20대와 30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 외부활동이 어려운 날씨로 인해 실내 데이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새로운 즐길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실내데이트와 보드게임카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터넷 검색량 및 성장률의 그래프가 동일한 형태의 곡선을 그려내고 있다”며 “또한 성장률이 높아졌던 시점과 중국발 미세먼지 농도와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고 말했다.

아수라발발타는 보드게임카페로 부루마블, 다빈치코드, 젠가 등의 우리가 기존에 익숙히 알던 기본적인 게임 외에도 커플이 즐길 수 있는 러브젠가 등의 게임부터 보드게임의 새로운 부흥을 이끈 카탄 등 그 외에 순발력을 이용한 게임. 거짓말을 하는 게임, 머리를 쓰는 게임 등 약 100여종의 게임이 있다.

‘아수라발발타’는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전 연령대를 사로잡으며 많은 충성고객을 확보한 인기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보드게임카페는 중고등학생 외 취업준비생, 공시생, 직장인 등 그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수라발발타 창업 관련 문의는 대표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