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베스핀글로벌,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자’ 부문 등재

2019년 03월 14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0314-3.jpg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3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자’ 부문에 등재됐다고 14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의 이번 3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등재는 한-중-일 국가의 클라우드 MSP기업들 중 유일한 성과이며, 실행 및 비전에 대한 평가 항목을 기준으로 ‘챌린저’ 기업으로 등재되었다.

IT리서치 전문 가트너에서 매년 발행하는 보고서 중 하나인 매직 쿼드런트는 ‘실행’과 ‘비전’에 따라 해당 기술 분야의 기업을 4사분면(Niche Players, Visionaries, Challengers, Leaders) 형태의 테이블에 나타낸 것이다. 매직 쿼드런트를 통해 해당 기술 분야의 기업들이 비전을 얼마나 잘 수행하고 있는지, 그리고 가트너 시장 전망에 얼마나 잘 부합하는지 파악할 수 있다.

베스핀글로벌의 자체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인 ‘OpsNow’(옵스나우)는 다양하고 복잡한 클라우드 환경을 통합된 환경에서 서비스 전반에 대해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자동화와 DevOps 환경 구축을 위한 프로세스와 툴을 갖추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아시아를 포함해서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회사의 비전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의 실제 역량이 모두 반영되어 Challengers 기업으로 평가를 받았다”라며 “매년 급속도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클라우드 시장과 기술 속에서 회사의 역량을 계속 키워 나가 세계적인 엔터프라이즈 IT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