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소프트캠프, 2018년 매출액 170억원, 영업이익 27억원 기록...최대 영업이익 달성

2019년 03월 13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기존 사업분야의 고른 성장, 신규 사업 매출 증대로 최고 성장률 기록

0313-3.jpg
문서보안 전문기업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가 기업회계기준(K-GAAP)으로 2018년 매출액 170억원, 영업이익 27억원, 당기순이익 15억원대를 기록해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대비 2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84%, 당기순이익은 198%로 역대 최고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처럼 최대 실적을 달성한 원동력은 내부 조직 및 인력 운영 효율화를 기반으로 기존 사업분야의 고른 매출 성장, 문서 DRM 고도화 사업 추진, 파일무해화(CDR), 비정형 데이터 암호화, 외부유입파일 관리 시스템 등 신규 사업 매출 증대로 분석된다고 소프트캠프 측은 밝혔다.

소프트캠프는 지속적인 성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향후 사업전략으로 ◇외부위협 대응 사업 역량 강화 ◇문서보안, 무해화, 통합메일보안 등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IT 업무환경 변화에 맞춰 신제품 지속 개발 ◇채널사 증대로 시장 판로 확대 ◇일본 중심의 해외 시장 공략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이사는 “20주년을 맞이한 올해를 좋은 성적으로 시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의미 깊다”라며 “지금 성과에 머무르지 않고 성장가도를 달릴 수 있도록 내부 경영 효율화에 더욱 집중하고, 기존 사업은 물론이고 신규 사업을 강화하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