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트렌드마이크로, 신임 한국 지사장에 김진광 영업총괄 상무 선임

2019년 02월 20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보안과 신규 사업 확대에 주력할 계획

▲ 김진광 트렌드마이크로 신임 한국 지사장
▲ 김진광 트렌드마이크로 신임 한국 지사장
트렌드마이크로(대표 에바 첸)가 신임 한국 지사장에 김진광 영업총괄 상무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번 김진광 신임 지사장 선임과 함께 트렌드마이크로 측은 업계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차세대 침입방지 시스템(IPS) 티핑포인트와 엔드포인트 탐지 & 대응(EDR) 분야에서도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솔루션들을 바탕으로 주도권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2013년 트렌드마이크로에 합류한 신임 김진광 지사장은 클라우드 보안 사업 개발과 및 ATP 사업을 리딩하는 등 다양한 직무를 수행했다. 특히 트렌드마이크로가 국내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독보적인 시장 견인을 가능하게 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국 지사장 부임 전에는 영업총괄 상무로서 다각적이고 유기적인 보안 전략을 강조하며 국내 세일즈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김진광 신임 지사장은 “사이버 보안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가인 트렌드마이크로 임직원들의 리더로서 일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트렌드마이크로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포괄적인 비즈니스 영역에서 경쟁력을 갖춘 만큼 하이브리드 데이터 센터 보안, 차세대 IPS, EDR 등 중요도가 높아지는 분야에 대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고객들이 최선의 보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