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신제품 셀 파워리페어 라인 출시

2019년 02월 12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20.jpg
▲ 사진 제공: 그라운드플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신제품 셀 파워 리페어라인을 출시한다. 셀파워리페어 라인은 그 동안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았던 셀 파워 에너지 에센스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세럼과 크림 두 가지로 출시 됐다.

그라운드플랜의 ‘셀 파워 리페어세럼&크림’은 외부 유해성분, 자외선 및스트레스로부터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채워주는 고영양 이중 기능성 항산화라인으로 지친 피부에 활기를 주고, 주름 케어를 도와준다.

식물캘러스 배양추출물과 판테놀, EGF등의 안티에이징 성분들의 함유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고 미세주름을 관리해주고, 식물성 고농축 식물성성분이 컨디셔닝 효과를 주어 피부 안색을 밝혀준다.또한, 식물줄기세포를 기반으로 피부의 젊을을 찾아주는 고기능성 라인으로 선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다.

기존의 셀 파워 에너지 에센스는 셀 파워 리페어세럼 전 사용으로 피부에 부스팅 역할을 주면 더욱 더 극대화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론칭을 앞두고 진행된 온라인 이벤트는 폭발적인 성원으로 오픈 당일 매진 행렬을 이뤘다. 오프라인은 1월 18일부터, 온라인은 22일부터 본격적인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