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 선물로 인기

2019년 02월 11일(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16.jpg

연인들만의 특별한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발렌타인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센스 있고 실용적인 선물을 챙겨주는 것이 좋다. 올해는 발렌타인 초콜릿과 함께 건조한 계절에 손을 아름답게 가꿔주는 핸드크림이 인기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부상했다.

뷰티 전문 기업 엔앤비랩에서 출시된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은 손안에 들어오는 크기와 편안한 그립감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 있는 핸드크림 추천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돌잔치 답례품, 돌잔치 이벤트 선물, 결혼식 답례품 등 단체선물로도 각광 받는 제품이다. 선물 포장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는 스티커를 제공하는 판매처가 있다는 점 또한 이 제품이 발렌타인 선물로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지구상 식물 가운데 보습력이 가장 뛰어나다고 알려진 시어버터 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탄력 있고 균일한 피부톤을 유지하도록 한다. 시어버터는 오렌지의 4배 이상 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노화 예방 및 주름완화, 자외선 차단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은 쫀쫀한 제형임에도 부드럽고 산뜻한 발림성으로 제품 사용 시 끈적임이 적다. 아보카도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호호바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들이 가볍고 매끈한 손으로 가꿔줌은 물론 녹용, 온천수, 로열제리 같은 따뜻한 베이스의 성분들이 차갑고 거칠어진 손을 보호해 준다.

미백 주름개선 인정을 받은 기능성 제품이라 칙칙하고 주름진 손으로 고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핸드크림이다.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은은한 향기의 퍼퓸 효과 또한 누릴 수 있다. 출시된 향의 종류는 프레쉬쉐어버터, 엘젤코튼, 스위트플라워, 체리블라썸 등 총 네 가지다. 모두 자극이 적고 가벼운 향이라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마이파우치에서는 핸드크림 3개를 구매할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또한, 결혼답례품이나 어린이집 생일답례품을 목적으로 40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급 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한다. 다양한 디자인의 스티커 중 하나를 골라 구매자가 원하는 문구를 새겨 보내주기 때문에 각종 이벤트를 앞두고 답례용 선물을 찾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소량 구매 시에도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스티커 구매가 가능하여 최근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 사이에서 구매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