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수산아이앤티, 보안솔루션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 진출

2019년 01월 31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다양한 라인업으로 SMB부터 엔터프라이즈까지 대상고객 확대

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 대표 이성권)가 보안솔루션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에 진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수산INT가 매니지드 서비스로 선보이는 보안솔루션은 자사의 SSL 암복호화 솔루션 ‘ePrism(이프리즘) SSL VA’와 유해사이트 차단 및 인터넷 접속관리 솔루션 ‘eWalker(이워커) SWG V9’이다.

‘ePrism SSL VA’는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및 GS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지난 일년 간 SSL 트래픽 암복호화 분야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솔루션이다. ‘eWalker SWG V9’은 GS인증과 C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유해사이트 및 비업무 사이트 접속 제한을 통해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솔루션이다.

수산INT가 매니지드 서비스로 제공하는 솔루션들은 모두 SSL 트래픽 복호화 기능을 제공한다. SSL 트래픽 사용량은 전체 트래픽의 80%에 이르며, SSL 트래픽을 사용하는 악성코드 유포 사이트도 최근 급증했다. 이에 따라 자체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한 기업이나 기관 등에서 관련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성권 수산INT대표는 “작년 한 해 동안 SSL 복호화 기능을 가진 당사의 솔루션들이 공공기관을 비롯해 금융 및 유관기관에 다량 공급되었다. 이번 매니지드 서비스를 준비하며 SMB부터 엔터프라이즈까지 다양한 고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라인업 했다”라며 “예산에 대한 부담으로 자체 인프라 구축과 운영이 어려웠던 기업이나 신규 네트워크 구성을 위해 보안 환경 구축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게 솔루션 도입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니지드 서비스는 기업의 IT자원이나 네트워크 및 각종 시스템 운영 등을 제3자를 통해 관리하는 것으로 주로 통신사업자가 일괄적으로 대행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