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대구웨딩박람회 "가본사람만 안다" 장소 EXCO서 2월 23일 개최

2019년 01월 12일(토)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249.jpg

2019년을 맞아 대구문화관광협동조합 주최하고 고구마가 주관하는 2월 23일~24일 양일간 장소 엑스코에서 열려 예비부부들이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는 매회 수많은 예비신혼부부들의 방문과 함께 만족스러웠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데, 가성비 뛰어난 웨딩상품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풍성한 경품 혜택도 두루 챙겨볼 수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눈여겨 볼 만하다.

특히 전통적인 결혼 행사에서 나아가 브라이덜샤워, 총각파티 등 지인들과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결혼 트렌드에 맞춰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이와 관련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독립 된 공간에서 지인들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룸 대여 및 신상 셀프드레스 무료대여, 리허설 소품 및 이벤트 소품 대여, 고급 샴페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스드메 계약 시 진행된다.

실제로 지난 박람회에 참가했던 A부부는 "예식장 예약부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에 혼수가전까지 언제 다 준비하나 막막하고 어려웠는데 전문 웨딩플래너에게 믿고 맡길 수 있어 좋았고, 다양한 업체들을 꼼꼼히 비교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게 계약하게 되어 만족스러웠다"며 이용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는 웨딩 계약과 이행까지 꼼꼼하게 챙기고 싶은 젊은 예비부부의 니즈에 맞춰 웨딩 에스크로 정책과 보증서정책을 시행한다. 계약 이행 후 결제를 진행하는 웨딩 에스크로와 웨딩 보증서를 통해 완벽한 고객 계약사항 이행 및 만족율 달성을 목적으로 하는 정책이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똑같은 웨딩박람회가 아니라 대구 지역 예비 부부들만을 위한 특별한 웨딩박람회를 만들고자 노력했고, 대구웨딩박람회가 방문객들에게 단순한 업체 박람회가 아닌 안심하고 즐겁게 비교할 수 있는 결혼 준비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2019년 대구웨딩박람회는 사전방문신청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방문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고구마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