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맞춤 이상형 찾기’감성매칭시스템’ 무료 제공

2019년 01월 11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62.jpg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최고마케팅책임자 이무송)은 회원들이 원하는 이상형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과학적인 특허기술 ‘감성매칭시스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과 카이스트 연구진이 공동으로 개발한 ‘감성매칭시스템’은 국립과학수사대에서 사용하고 있는 뇌파 측정기인 ‘바로파인드’를 통해 이상형을 찾는 신개념 매칭 시스템이다. 기존에는 원하는 이성의 외모, 나이, 성향, 직업 등 종이에 적은 후 전문 매니저와의 상담과 판단으로 매칭이 진행되었던 반면, ‘감성매칭시스템’이 도입된 이후 세밀한 뇌파 측정을 통해 이상형을 찾는 테스트만으로도 자신과 가장 잘 맞는 이성의 가치관, 성향, 성격을 알 수 있으며 매칭이 가능하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성혼 이후 보다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위해 성향과 성격을 중시하는 추세에 발맞춰 도입한 ‘감성매칭시스템’을 회원이 아닌 일반 고객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방문상담 전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감성매칭 무료 체험을 신청할 수 있고, 방문하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다. 단,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소개팅을 통해 연애와 결혼을 하고 싶다면 필수로 알아야 하는 것이 나의 구체적인 이상형이다”라며 “기존의 매니저의 판단으로만 진행하는 맞선이 아닌 과학적으로 증명된 기술로 매칭을 진행하고 있으니,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감성매칭시스템’뿐만 아니라 연애 및 결혼 심리테스트를 통해 미혼남녀들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테스트 이용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가능하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