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메가존클라우드, ‘인터넷에코어워드 2018’ 비즈니스 혁신 대상 수상

2018년 12월 14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메가존클라우드(공동대표 이주완, 조원우)가 6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인터넷에코어워드 2018’ 시상식에서 ‘비즈니스 혁신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클라우드를 통한 글로벌 서비스 혁신’ 부분을 수상, 3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명예를 얻었다.

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는 인터넷에코어워드는 한 해 동안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 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다.

각 인더스트리별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메가존클라우드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의 선진화를 이끌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선순환 프로세스를 보여준 대표 기업으로 인정받아 이번 비즈니스혁신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최근 국내외 클라우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들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클라우드 서비스 정비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또한 고려대, 연세대학교 등 교육기관과 클라우드가 필요한 중소기업 등에 클라우드 컨설팅 및 교육, 인프라 등을 지원하며 클라우드 인식 확산을 위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다.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는 “이번 비즈니스 혁신대상 수상은 메가존클라우드가 그동안 클라우드 산업 생태계 조성에 매진한 노력에 대해 치하해 주는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이번 수상에 힘입어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가 한 단계 성숙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