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SK인포섹, 신임 대표이사에 SK텔레콤 변화추진실 이용환 실장 내정

2018년 12월 07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이용환 SK인포섹 대표이사
▲ 이용환 SK인포섹 대표이사
SK인포섹은 신임 대표이사로 SK텔레콤 변화추진실 이용환 실장이 내정됐다고 7일 밝혔다.

신임 이용환 대표는 1968년생(만 50세)으로, 1991년 국무조정실 근무를 시작으로 2001년부터는 정보통신부 장관 비서관, 미래전략팀장 등을 역임했다. 2008년 SK네트웍스 정보통신유통사업전략담당으로 입사했으며, 2010년에 SK텔레콤 사업개발기획실장으로 이동했다. 이후 여러 요직을 거친 후 지난해부터 변화추진실장을 맡아왔다.

특히, 이용환 대표는 SK텔레콤에서 사업개발기획실장, 경영전략실장, 제휴마케팅본부장, 재무관리실장 등을 맡으면서 전략기획, 재무 등 스텝 업무와 글로벌 신규 사업개발, 마케팅 등 사업분야를 두루 거쳤다.

SK인포섹은 이용환 대표의 전문성과 경험이 SK ICT Family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융합보안 분야에서 회사의 성장을 이끌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인포섹 관계자는 “딥 체인지 가속화를 위한 차세대 리더의 조기 발탁과 전진배치라는 SK그룹의 인사 기조에 맞춰 SK인포섹도 새로운 리더십으로 미래를 준비해 갈 것이다”라며 “신임 이용환 대표 체제에서 SK인포섹을 한층 더 성장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