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로지칼리스 아일랜드, "지금까지 없었던 종류의 일자리 창출할 것"

2018년 12월 06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jpg
▲로지칼리스 아일랜드는 앞으로 2년 동안 25개 이상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을 발표했다(출처=픽사베이)

아일랜드는 신기술을 일상 생활에 적용하는 시도를 늘리면서 기술 분야에서 서서히 명성을 쌓아왔다. 이 나라는 이제 유럽의 과학 및 기술 연구의 중심지가 됐으며 다음 세대를 위한 기술 전수를 시도하고 있다. 한편 IT 회사들은 직무 부족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IT 솔루션 및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인 로지칼리스 아일랜드(Logicalis Ireland)는 향후 2년 동안 지금까지는 없었던 25개 이상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아이리시 이그재미너(Irish Examiner)가 게시한 기사에 따르면 이 회사는 더블린 샌디포드에 있는 본사를 포함헤 아일랜드 전역에 있는 지사에서 더 많은 취업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100만 유로(약 12억 7,000만 원)를 투자했다.

회사는 이미지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회사에서 일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재공할 생각이다. 또한 발전된 IT 서비스 관리 플랫폼으로서 전국의 소비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들의 새로운 계획은 기술 지원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머스그레이브 그룹(Musgrave Group) 및 AIB 와 같은 다양한 기업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해 회사 및 IT 부문 모두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수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로 인해 다른 유럽 국가들이 자극받아 아일랜드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기술 발전을 꾀할 것이다.

로지칼리스 아일랜드의 이사인 앤드루 베어드는 "우리는 첨단 기술 개발에 대한 투자를 두 배로 늘리고 서비스 팀을 추가 고용하게 돼 기쁘다. 이로 인해 아일랜드 전역의 고객에게 더 효과적인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으며 우리 회사는 물론 아일랜드가 전반적으로 기술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