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유아식기 '주식회사 리한메이트' 농무부 인증 사탕수수바이오플라스틱(Bio-PE)로 만들어져, 육아맘들 사이에서 큰 호평

2018년 12월 06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78.jpg

겨울철 미세먼지로 감기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깨끗한 청결 관리는 일상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사항이 되었다.

특히, 어린아이의 경우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아기가 있는 가정은 소지하고 있는 아기용품들을 주기적으로 꼼꼼히 세척하며 건조하고 관리해야 한다.

그중에서 유아식기는 아이의 입에 직접 닿는 아기용품인 만큼 시중에서 판매하는 화학성분이 들어간 주방세제를 멀리하고 안전한 성분의 젖병 세제와 주방세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생후 6개월까지는 모유 수유로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받을 수 있지만 이후부터는 균형 잡힌 유아식을 통해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해야 한다. 유아식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우리 아이의 평생 식습관과 두뇌·골격 발달 정도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유아식기 '주식회사 리한메이트'는 음식을 접하는 부분이 국내 친환경 인증과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 받은 원료인 사탕수수 바이오 플라스틱(Bio-PE)으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친환경 제품이다. 

'주식회사 리한메이트' 친환경 유아식기 외부 재질은 FDA 인증 원료인 Bio-TPE로 만들어져 미끄럼 방지 역할을 해 육아맘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열탕소독이 가능하며 식기세척기와 전자레인지(1분미만 사용 권고) 사용이 가능한 위생적인 제품으로 타 유아식기와 다른 차별점이 있다. 

'주식회사 리한메이트' 사탕수수 유아식기는 제품 내부와 외부의 컬러와 원료가 다른 이중구조 제품으로 디자인과 컬러가 다채로워 아이가 있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이다.  

한편, '주식회사 리한메이트' 관계자는 '아이가 이유식을 시작할 때 구매를 고려하게 되는 제품인 만큼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아식기를 구매하는 게 좋다'라고 말했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