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기업용 웹하드 다이렉트클라우드-박스, 서비스 요금 인하

2018년 12월 04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소상공인, 중소기업 IT운영비 경감과 업무효율성 증대 효과 기대

기업용 클라우드 웹하드 서비스 ‘다이렉트클라우드-박스’(지란지교테크, 대표 박노준)는 국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들이 IT운영비 부담을 줄이고, 업무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요금을 대폭 인하함과 동시에 업무용 메신저를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기업 내에서도 동영상, 사진, 도면 등의 컨텐츠 취급이 늘어나면서 대용량 파일의 저장이나 전송을 위해 기업용 웹하드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

그러나 구축형 제품은 도입 비용이 높고, 클라우드 서비스는 이용료가 비싸 스타트업 기업들이나 규모가 작은 기업들은 이용이 쉽지 않다.

다이렉트클라우드-박스 주요 기능으로 사내 또는 거래처 간 ◇대용량 파일공유-전송 ◇파일 이력관리, 백업 등 체계적인 파일관리 ◇사내 문서 보안 ◇외부 공격차단 등 다양한 협업기능과 함께 글로벌 수준의 보안환경을 갖춰 각종 외부 위협으로 부터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 체계적인 복구가 가능하다.

강정구 지란지교테크 사업이사는 “국내 소상공인, 중소기업은 IT운영비 부담으로 인해 업무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이 있음에도 쉽게 개선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당사는 기업용 클라우드 웹하드 서비스의 요금인하와 함께 업무용 메신저를 무료로 제공하여 고객들의 IT운영 부담을 줄이고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테크는 1994년 설립된 국내 소프트웨어 벤처 1세대 기업 지란지교소프트의 계열사로 지난 2004년부터 일본 중심의 해외 사업도 함께 추진해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