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거래소 IEO 호텔로드(Hotelload) 토큰 라토큰(Latoken) 상장 확정하다.

2018년 11월 15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78.jpg

호텔로드(Hotelload) 코인은 전 세계호텔들을 대상으로 예약 및 결제 부분에 있어서, 새로운 결제수단인 암호화폐를 실생활에 적용시켜, 활용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코인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호텔로드(Hotelload)팀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각종 호텔 예약사이트, 중개 업체들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하기위해 동분서주 하고 있다.

호텔로드(Hotelload) 토큰 관계자에 따르면 호텔로드(Hotelload) 가 유럽의 주요 거래소인 라토큰(Latoken)에게 그 가능성을 인정받아 다가오는 11월 16일부터 IE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EO란, (Initial Exchange Offering) 의 줄임말로써, 백서만을 제시하고 투자금을 유치하는 ICO와는 다르게, Minimum Visible Product까지 개발한 다음에 IEO를 진행하게 됨으로써, 상장 전에 거래소에서 해당 코인의 대한 최소한의 검증을 한 후에 상장을 시켜주는, 기존의 방법보다는 한 단계 진화된 투자유치 방법을 의미한다.

호텔로드(Hotelload) 토큰의 총발행량은 7600만개이고, 그중 유통량은 1400만개 이다. 그리고 5600만개는 1년동안 락업이 걸려있다.

유럽에서 블록체인 강국으로 알려진 에스토니아의 블록체인 거래소인 라토큰(Latoken) 거래소를 시작으로, 12월에는 한국 거래소 2곳에도 상장 예정이다.

호텔로드(Hotelload) 토큰 측에서는 “Hotelload 토큰으로 인해서 전 세계에 있는 호텔 이용자들을 포함한 사용자, 제공자 모두에게 이익을 추구하는 기술로써, 암호화폐의 실생활에 적용시킬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고 강조하였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