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15 (토)
휴테크 안마의자, ‘2018 우먼스페어’에서 신개념 브랜드 레스툴 부스 운영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2018 우먼스페어’에서 신개념 브랜드 레스툴 부스 운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5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jpg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는 오늘부터 이번 주 일요일인 18일까지, 강남 SETEC에서 진행되는 ‘2018 우먼스페어’에 참가하여 레스툴(restool) 특별 체험존을 운영한다.

SETEC 2•3 전시실의 ‘홈 퍼니싱&데코’ 존에 자리 잡은 레스툴 부스에 방문하면, 북유럽 감성의 힐링 퍼니처 브랜드 레스툴(restool) 3종 전 제품과 인기 안마의자 H9을 직접 구경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

레스툴(restool)은 일상 가까이 있는 가구와 헬스케어의 힐링 요소를 결합하여 탄생한 브랜드로, 평범한 일상 자체가 휴식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재까지 출시된 레스툴 제품군은 총 3종으로, 레스툴 원목 스윙 마사지 체어, 편안하게 발을 올리거나 앉을 수 있는 스툴 형태의 레스툴 발마사지기, 방석 형태의 레스툴 마사지 쿠션이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마사지 테크놀로지와 가구의 따뜻한 감성이 결합된 레스툴이야 말로,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우먼스페어’ 행사 취지에 가장 부합하는 이상적인 브랜드”라며, “어느 공간에서든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분위기를 창출하는 레스툴로 집안을 특별한 힐링 플레이스로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스툴 전 제품군은 휴테크 전국 직영점과 현대백화점 천호점, 휴테크 자사몰 및 여러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휴테크는 행사 기간 중 레스툴 부스에 방문하여 제품 사진과 체험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린 방문객들의 우수 후기를 선발하여 레스툴 스윙 마사지체어(1명)와 옥토푸시 미니 진동 마사지기(2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