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기용품천국 파주 베이비플러스 6주년 킨텍스 베이비페어 대응전 행사 실시

2018년 11월 08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05.jpg

파주 베이비플러스는 유아용품할인매장으로 국내외 인기브랜드를 한곳에 모아 할인된 금액대에 쇼핑할 수 있는 국내최대 멀티샵이다. 출산준비물부터 유모차 카시트 등 육아를 하면서 필요한 아이템이 다 모여있고 특히 공동구매나 이벤트, 그리고 땡처리 등 500원만 있어도 쇼핑이 가능한 곳이다.

이런 매장이 있는지 모르는 초보맘들은 매달 개최하는 베이비페어나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는 반면 파주 베이비플러스에선 최저가보상제를 도입해 베이비페어나 인터넷보다 비싸면 환불이라는 획기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킨텍스 베이비페어에서 제2자유로 이용시 15분 남짓이면 올 수 있는 거리로 꼭 가격비교를 하며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유명연예인이나 관광객들 그리고 외국인들까지 자주 찾는 명소이기도하다.

이번 6주년 행사내용으론 아기양말 500원부터 요즘 인기아이템인 밤부소재를 사용한 배냇저고리나 바디슈트 그리고 우주복을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부쩍 추워진 날씨에 도톰한 실내복이나 조끼 등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유모차 카시트도 대대적인 행사가 진행된다. 스토케, 미마, 실버크로스 등 인기유모차 그리고 시즌이 지난 행사유모차도 있고 카시트 같은 경우 직접 체험도 가능하며 직원의 꼼꼼한 설명을 통해 아이에게 맞는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유모차와 카시트를 함께 구매시엔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회원가입을 하면 구매한 만큼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미 엄마들사이에선 유명한 매장인 만큼 이번 행사로 더욱 더 만족시킬 수 있는 구색을 계속해서 입점시킬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