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00 (금)
파이브지티, 가을 이사철 맞아 ‘보안 리모델링’ 제안
상태바
파이브지티, 가을 이사철 맞아 ‘보안 리모델링’ 제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1.06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앱 통해 원격으로 문 열고 외부 방문객 확인 가능

1106-7.jpg
아파트에 얼굴 인식 보안 솔루션을 도입한 파이브지티(대표이사 정규택)가 가을 이사철을 맞아 ‘보안 리모델링’을 제안했다.

파이브지티의 보안 리모델링은 단순히 집 구조를 개선하고 생활공간을 향상하는 내부 인테리어가 아닌 집의 보안을 새롭게 재설계하는 개념이다. 기존 현관 잠금장치 또는 도어락이 아닌 AI 딥러닝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홈 얼굴인식 보안 로봇으로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홈 보안 시스템을 강화한다.

보안 리모델링을 위해 필수적인 가정용 얼굴인식 보안 로봇 유페이스키(Ufacekey)는 스마트 홈 보안 시스템 구축의 핵심이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으로 문을 열 수 있는 것은 물론 누가 언제 집에 방문했는지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이 왔을 경우, 문 앞까지 나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하다.

또한 유페이스키는 사용자의 얼굴에서 4만여 개의 특징을 포착할 수 있어 일란성 쌍둥이를 구별할 정도로 얼굴 인식의 정확도가 뛰어나다. 적외선 카메라를 사용한 생체인증방식으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이용한 인증이 불가능하므로 안전성도 높다. 화면을 바라보면 1초 이내에 인증되며 문이 열리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파이브지티 정규택 대표는 “최근 강남구 청담동 아노블리 오피스텔, 신촌 그랑자이 아파트, 포항 자이 아파트 등에 유페이스키 시공을 완료하며 안전하고 편리한 보안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보안 리모델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홈 보안 시스템을 스마트하게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