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데이터로커, 중앙관리 가능한 암호화 보안 USB와 외장하드 6종 시트릭스 레디 인증 취득

2018년 11월 06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106-4.jpg
데이터로커(DataLoker)는 중앙에서 관리 가능한 자사의 암호화 저장장치가 시트릭스 레디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한 센트리K300 microSSD OLED 키패드 USB를 포함하여, 데이터로커의 중앙관리 솔루션으로 관리 가능한 암호화 보안 USB와 보안 외장하드 6개 제품이 인증을 취득했다.

시트릭스 레디(Citrix Ready)는 고객이 시트릭스의 가상화, 네트워킹 및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타사의 솔루션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협력사 인증 프로그램이다. 데이터로커는 시트릭스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과 호환성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검증 프로세스를 완료했다.

데이터로커의 암호화 UBS, 외장하드 제품은 100% 하드웨어 암호화와 플러그 앤 플레이 간결함을 결합하여 보안과 최고의 휴대성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세이프콘솔 중앙 관리 플랫폼을 통해 장치를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하여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또한 센트리 K300도 시트릭스 레디 인증을 받았다. 센트리 K300은 고급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유일한 플랫폼 독립적인 키패드 마이크로 SSD 제품으로, 영문숫자 암호 기반 인증과 모든 기능을 갖춘 온보드 메뉴 시스템을 지원한다. 영문숫자 암호를 요구하는 최신 보안 정책을 사용하는 센트리K300은 영문, 숫자, 문자를 지원하는 저장 장치이다. 사용자는 메뉴 방식의 시각적인 시스템을 사용하여 설명서를 참조하지 않고도 암호를 변경하고 암호 정책을 설정하고 다른 보안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로커의 CEO인 Jay Kim은 “시트릭스 레디 프로그램 회원으로서 데이터로커의 암호화 저장장치와 젠데스크톱 제품을 결합한 인텔리전트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라며 "시트릭스 레디 파트너 에코 시스템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