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클럽 아레나 36시간 아레나 할로윈 파티, 27일 헤미넴 입장

2018년 10월 25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82.jpg

서울 강남 최대 규모의 클럽 아레나는 상당수 연예인과 프로 운동 선수들이 자주 찾는 강남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하다.

밤 12시부터 낮 12시까지 영업하는 일명 ‘애프터 클럽’으로 흔히 다른 클럽에서 즐기다가 시간 맞춰 넘어오는 인원들이 가세하면서 주말과 평일을 가리지 않고 인산인해를 이루곤 한다.

클럽 측에서 손님 입장을 거부하는 입밴으로도 유명한 ‘클럽 아레나’가 10월 27일 토요일부터 36시간 아레나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명 DJ들이 총 출동하는 이번 아레나 할로윈 파티에는 클럽씬의 영원한 레전드라 불리는 ‘헤미넴’이 예약을 하여 벌써부터 클럽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헤미넴은 최근 클럽 아레나의 에미넴으로 뜨고 있는 사업가로 이번주 토요일 할로윈 클럽 아레나에서 국내 최초로 2억5천만원짜리 아르망디 브리냑 샴페인 30리터를 오픈하기로 예정이 되어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헤미넴은 가상화폐 및 외환거래(fx) 등 금융 관련 사업가로 알려져 있으며, 작년 이맘때엔 아시아 최초로 아르망디 브리냑 15리터, 9900만원짜리 샴페인을 오픈하여 관심을 모았으며, 클럽 버닝썬에서도 1억원 어치의 만수르 세트와 5만원권 다발을 뿌리기도 해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한편 클럽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36시간 아레나 할로윈 파티는 10월 27일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 된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