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디렉터파이 피현정 자문 킵쿨 무자극토너 “수드 대나무 토너” 런칭

2018년 10월 23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깐깐한 성분 분석 유튜브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가 자문으로 참여한 착한 토너

188.png

합리적인 가격으로 쿨한 라이프 스타일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브랜드 킵쿨(KEEP COOL)에서 신제품 ‘수드 대나무 토너’를 런칭한다.

‘킵쿨 수드 대나무 토너’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풍부한 보습력을 가진 대나무수가 85% 함유된 토너로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으로 만들어져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무자극 제품이다. 보습제 역할을 하는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모두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손실을 방지하고 속건조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성분만 배합하여 미니멀한 성분을 자랑하는 ‘킵쿨수드 대나무 토너’는 화장품 성분 분석 유튜브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 피현정이 자문으로 참여했다.

킵쿨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에 직접 닿아 유해 성분 논란에 더욱 민감한 화장품의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순한 성분만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더 착한 토너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개발 단계부터 화장품 성분 분석 유튜브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피현정)의 자문을 받아 불필요한 첨가물이나 유해성분이 없도록 토너 성분을 구성했다.

최근 뷰티업계에 지속되는 성분에 대한 관심과 착한 화장품을 추구하는 소비자라면 눈여겨 볼만한 ‘킵쿨수드 대나무 토너’는 킵쿨 공식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매장과 이마트 슈가컵, 삐에로쑈핑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수드 대나무 토너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킵쿨 공식 자사몰에서 10월 22일부터 11월 14일까지 약 3주 동안 20% 할인과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수드 토너와 진정크림 세트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예정이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