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부산대 토익학원 유앤아이어학원, 개원 13주년 기념 이벤트

2018년 10월 19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2.jpg

부산대 토익전문학원으로 유명한 유앤아이어학원에서 개원 13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은 30% 수강료 할인 혜택과 교재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워크북과 무릎담요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방문상담만 해도 토익시험 필기구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유앤아이어학원 측은 “문의만으로도 토익에 대한 두려움이나 의문점을 해결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취업을 앞둔 준비생이나 졸업을 앞둔 대학생, 각종 시험을 준비한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익은 아직까지 영어 실력을 판가름할 수 있는 가장 기본 중에 기본 요소로서 주목받고 있다. 7급 공무원 영어 시험을 토익 점수로 대체할 수 있고, 9급 공무원 영어까지 확대되는 등 토익의 활용도는 다양해지고 있으며, 대기업에서도 영어는 기본 중의 기본으로 판단하고 있기 때문에 토익을 기본으로 한 영어 실력을 쌓아야 한다는 데에는 누구도 이견이 없는 상황이다.

부산대 토익전문학원으로 알려져 있는 유앤아이어학원 측은 “공무원시험 준비 이외에도 토익이 활용될 수 있는 부분은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특히 대학생의 경우 졸업 기준과 장학금 혜택 등이 토익시험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토익의 중요성이 적어지고 있다 판단하기는 이르다”고 조언했다.

부산 토익전문학원 유앤아이어학원은 2만 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한 부산대 앞 베테랑 강사원장과 부원장의 직강으로 유명하다. 전 부산대 기계공학부 BK토익강사와 전 고신대 영어영문학과 외래교수, 전 부산대 생명공학부 누리 토익강사를 지낸 최진경 원장, 그리고 전 Lloyd's Register of Shipping에서 근무, 부산대 기계공학부 BK 토익강사와 부산대 생명과학부 누리 토익 강사를 지낸 이은미 부원장이 토익 실력 향상을 책임진다.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