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미즈라인, '레그미인레그쉐이퍼' CJ홈쇼핑 첫 런칭 방송 완판

2018년 10월 16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88.jpg

스타킹, 레깅스 제품은 겨울에 여성들의 필수이자 인기 아이템이다. 그중 미즈라인의 ‘레그미인’ 브랜드가 주목 받고 있다. 강소라가 선택한 레그미인레그쉐이퍼'로 유명한 제품이다. 10월13일 CJ오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8,600세트가 판매, 첫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했다. 레그미인은 지금까지 홈쇼핑 판매 200억원을 돌파했으며, 곧 3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레그미인'은 16년 CJ홈쇼핑 런칭 이후 14시간만에 57만개 판매, TV홈쇼핑 단일방송 중 1초당 15.8개씩 판매되었으며, 단 하루에 약 16,219세트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러한 판매량을 기록한 건 '레그미인'의 기능성 때문이다. 발목부터 힙라인까지 단계별로 각기 다른 최적의 압력편직으로 일상생활에 부담 없고 맵시 있는 보정효과를 제공하며, 업그레이드 된 9cm와이드밴드가 허리와 복부를, 5단계 힙업 패턴으로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준다. 또한, 기능성 특허성분과 안전한 피톤치드를 함유하여 고객들의 마음에 호감을 불러 일으켰다. 

미즈라인은 올해도 업그레이된 제품으로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18'FW 제품은 미즈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