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ADT캡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표창 수상

2018년 10월 16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ADT캡스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ADT캡스 이강열 서비스본부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
▲ ADT캡스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ADT캡스 이강열 서비스본부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지난 1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창립 70주년 기념식에서 아동복지를 위한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신승일 재단 대표이사, 양성일 보건복지부 인구정책실장(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대리), 최불암 재단 전국후원장,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등 정부-단체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 복지에 공로가 큰 후원자, 단체, 기업 등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ADT캡스는 지난 2017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맺은 이래, 매월 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시설 환경미화 봉사, 취약아동 생활보조, 나들이 봉사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또한, 임직원이 월급의 일부를 기부하면 기부 총액만큼 기업이 추가로 후원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기부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ADT캡스 이강열 서비스본부장은 “앞으로도 ADT캡스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