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780만개 판매, 헤어플러스 ‘단백질 본드 앰플’ 올리브영 전국 1200여개 매장 입점

2018년 10월 12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6.jpg

살롱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의 ‘단백질 본드 앰플’을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단백질 본드 앰플’은 착한 가격과 살롱케어 수준의 효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으며, <OnStyle 겟잇뷰티>에 출연해 78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일으킨 바 있다.

헤어플러스 관계자는 "단백질 본드 앰플의 올리브영 입점에 관한 문의가 많았다"며 "다행히도 올리브영 측에서 먼저 좋은 제안을 해주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헤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중순부터 보름 간 올리브영 구매 영수증을 인증한 모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한정수량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헤어플러스의 올리브영 입점 제품은 화제의 '단백질 본드 앰플'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윤기나는 손상케어의 '실크코팅 라인', 착한 성분의 볼륨케어 '리컬리 라인' 등 총 7종의 제품들이 올리브영 전국 1200여개 매장에 입점한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