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뉴크린주방, 렌지후드 판넬 교체로 주방 유해물질∙청소 해결 제시

2018년 10월 11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84.jpg

주방은 주부들에게 친숙한 공간이다. 하지만 주방은 요리할 때 생기는 음식물 냄새, 연기뿐만 아니라 조리과정에서 나오는 유해물질까지 배출되는 장소이기도 하다. 이에 애로사항을 겪는 주부들이 적지 않다. 이 가운데 뉴크린주방이 렌지후드 필터(판넬) 교체로 주부들의 건강 개선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뉴크린주방에서 취급하는 브랜드는 엔텍/하츠/파세코 판넬(필터)제품이며, 그 외 신형판넬 제품도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뉴크린주방의 렌지후드 판넬은 원터치 방식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스테인레스 소재로 위생적이다.

185.jpg

더불어 열에 강한 스테인레스 손잡이로 만들어져 튼튼하다. 또 뉴크린주방의 렌지후드 판넬(필터)는 알루미늄 소재로 부식에 강하며 가볍다. 안에 끼워서 사용하는 섬유필터도 판매하고 있어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렌지후드 섬유필터 장착으로 렌지후드 내∙외부에 기름이 고여 떨어지는 현상, 기름때, 찌든때로 청소하기 힘든 부분들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렌지후드를 오랫동안 깨끗하게 보존해주면,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기름흡수력으로 청정효과가 높으며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성 제품이다. 보통 섬유필터는 정기적(1~3개월)으로 교체 해주는 게 좋으며, 사용량에 따라 교체 시기가 변경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에 뉴크린주방 검색을 통해 알 수 있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