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4:30 (화)
해외 아이폰XS-맥스-XR 반응 호조, 국내 출시일 공개 잇따른 사전예약 열풍
상태바
해외 아이폰XS-맥스-XR 반응 호조, 국내 출시일 공개 잇따른 사전예약 열풍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10.12 0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9.jpg

지난 9월 21일 1차 출시국(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에 출시한 아이폰XS, 맥스 반응이 지난해 출시한 아이폰X, 8보다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어 아이폰XS 판매의 기세가 연말 쇼핑 시즌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 성수기)에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1차 출시국에 포함되지않은 한국은 아이폰XS, 맥스를 미디어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다. 하지만 오는 11월 2일 아이폰XS, XS 맥스 국내 출시일이 확정되면서 국내 애플 충성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 ‘국대폰’은 아이폰XS, 맥스, XR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에서 아이폰XS, 맥스, XR 사전예약 시 아이폰XS, XR 공기계, 기기값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인치 태블릿PC 등 선택형 및 추첨 사은품을 내걸었다.

국대폰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폰XS, XR은 타 제조업체(LG전자, 삼성전자 등)과 다르게 제조사 혜택이 없다. 따라서,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업체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과 남들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혜택 등 여러 혜택을 누려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갤럭시S8 2만 원대,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LG V30, A8 STAR 0원, 아이폰7 20만 원대 등 현금완납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인기몰이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