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파이어아이 힐릭스, 보안 오케스트레이션과 클라우드 보안 결합으로 보안관제시스템 개선

2018년 10월 04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004-5.jpg
파이어아이는 자사의 인텔리전스 기반 플랫폼인 ‘파이어아이 힐릭스’가 보안 오케스트레이션과 클라우드 보안을 결합, ‘보안관제시스템(SIEM)’ 역량을 더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이어아이 힐릭스는 클라우드로 제공되며 하나의 중앙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위협 탐지, 대응 자동화, 간결해진 컴플라이언스 리포팅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파이어아이 힐릭스로 자사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다.

폴 응웬(Paul Nguyen) 파이어아이 제품 전략 및 관리 부사장은 “기존의 SIEM 툴은 탐지와 대응 측면에서 주목받지 못했지만 파이어아이 힐릭스는 SIEM에 진정한 보안 능력을 다시 불러왔다”라며 “현재 우리는 사이버 전쟁의 최전선에 놓여 있으며 공격자의 속도와 발맞추기 위해서는 최대한 자동화를 이루고, 애널리스트에게는 중요한 대응 순간에 더욱 현명한 선택을 내릴 수 있도록 인텔리전스를 전달해야 한다. 힐릭스에 포함된 이러한 인사이트와 역량은 탐지에서 이를 해결하기 위한 판단을 내리는데 틈을 줄이고, 공격 영향을 최소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