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G렌탈베스트렌탈샵, 엘지 정수기렌탈 및 LG 안마의자 렌탈12개월 무료 등 최대 42개월 면제 프로모션

2018년 09월 26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image_84655_0.jpg

1인 가구가 많아지면서 라운징족 마인드를 가진 소비자들의 소비 성향 또한 구매중심에서 임대형식으로 변화하는 추세다. 따라서 렌탈 시장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전제품 렌탈 시장은 더욱 많아지고 초기 구매 목돈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 SK매직, 코웨이, 쿠쿠전자, 청호나이스 등 주요 생활가전업체들은 TV광고, 홈쇼핑 등 매체를 통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건조기 등 인기 모델들에 대한 홍보를 꾸준히 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월 이용료의 경우 전국이 동일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렌탈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관심있는 모델을 비교해보고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조언한다. 또한 각 브랜드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와 프로모션 정보에 대해 정확한 안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더욱 유용하다.

렌탈비교사이트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LG전자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이번 9월 21일부터 10월 7일까지 본사 프로모션으로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엘지 안마의자 렌탈은 12개월 면제가 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인해 엘지가전 렌탈료를 최대 42개월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수기와 안마의자에 대한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혜택은 10월 31일 설치 완료 한정 고객에 해당되며 모델에 따라 월 이용료 면제 또는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이 다양하다.

엘지퓨리케어 슬림형 정수기 모델은 12개월 요금면제 이벤트에 적용되는 모델로 100% 직수형 퓨리케어 냉정수기/냉온정수기 렌탈 모델이며 출수구가 상하로 조절되는 슬림 업다운(WD501AP/W, WD501AS/T, WD301AP/W, WD301AS)과 좌우로 움직이는 슬림 스윙(WD302AP/W, WD302AS, WD502AP/W/S)모델이 있다. 요즘 무더위로 정수기렌탈 문의가 늘어나면서 엘지 직수정수기 렌탈 시 1, 13, 25, 37, 49, 54, 55, 56, 57, 58, 59, 60개월차에 총 12개월 렌탈비용 면제받을 수 있다.

엘지퓨리케어 정수기는 출수구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슬림업다운과 좌우회전이 가능한 슬림스윙 두 종류가 있다. 엘지정수기렌탈 고객에게는 유지관리 서비스 ‘토탈케어 1.2.3’를 통하여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등의 무상관리를 제공한다.

부모님 추석 선물용으로 엘지안마의자 렌탈 문의가 늘어난 가운데 프리미엄 모델(BM400RIR/RKR)과 고급형 모델(BM300RBR/301RCR), 일반형 모델(BM110RBR)은 온열기능과 무중력 모드, 심야 모드, 스트레칭 모드 등의 다양한 성능과 가격비교 후 이용이 가능하며 특히 이번 LG전자 본사의 추석맞이 이벤트로 프리미엄(BM400)모델과 고급형(BM301, 300)모델에 한하여 12개월 무료혜택과 기존 고객 및 2대 이상 진행 시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전 모델 설치 시 러그도 증정된다. 또한 휴테크안마의자 및 브람스안마의자, 코지마안마의자 렌탈 문의도 증가하는 추세다.

SK(동양)매직정수기, 청호나이스정수기, 코웨이정수기, 쿠쿠정수기 등의 많은 브랜드들의 정수기 중에서도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인기는 계속 증가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여전히 끌고 있다.

'LG베스트렌탈샵'에서는 엘지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엘지직수정수기, 엘지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안마의자렌탈, 빨래건조기렌탈, 트롬 스타일러, 엘지 디오스 인덕션 등 다양한 키워드 검색 후 대표번호 상담뿐 아니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해시태그 등 각종 다양한 SNS를 통해서도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모델명, 성함, 연락처 3가지만으로 간편 신청을 통해 신속하게 상담원과 1:1로 상담이 가능하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