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클린캅 물걸레 로봇청소기 ‘가사일에서 해방’ 추석 맞이 신제품 사전예약 진행

2018년 09월 21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289.jpg

명절에 상차림이 아무리 간소화 되어가고 있다고는 하지만 가족들이 모이면 차례를 지내지 않아도 음식과 청소로 명절증후군이 예상된다. 클린캅 코리아에서는 올해 8월 13일 선보였는데 홈뷰로봇청소기는 추석이후부터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클린캅 코리아에서는 “현재는 신제품에 대한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물걸레로봇청소기를 사전예약자에 한해 디베아 무선청소기를 모두 지급한다”며 “이벤트로 명절증후군을 덜어주고 싶다”고 전했다.

홈뷰로봇청소기는 간편한 원버튼형으로 단순한 인터페이스로 작동이 편리하다. 특수설계 제작된 코크를 사용했으며 물걸레는 운행 중에 물이 과량 지급되면 질척거리는 부분이 있는데 그 점을 보완해 수통의 물을 국내 특허 받은 기술을 사용해 물의 양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충전까지도 귀차니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자동충전기능을 탑재해 충전까지도 알아서 하는 똑똑한 로봇청소기로 등장했다.

클린캅 코리아 담당자는 “국내 벤처기업의 제품으로써 가성비가 좋아 선물용으로도 많이 선택된다. AS까지 친절하게 이루어 지면서 가사일에서 해방 할 수 있어 명절의 고된 노동에서 해방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미세먼지가 가을에 예상되면서 물걸레가 요구되는 시기인 지금 사전예약자에 한해 사은품이 지급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클린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