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키패드 암호화 보안USB ‘센트리 K300’ 국내 출시

2018년 09월 11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데이터로커의 ‘센트리K300’
▲ 데이터로커의 ‘센트리K300’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가 데이터로커(DataLocker)사의 키패드 암호화 보안 USB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센트리 K300’은 OLED 디스플레이 방식의 플랫폼 독립적인키패드 암호화 Micro SSD 드라이브로, RSA 2018에서 처음 선보였다.

데이터로커는 전 세계의 정부, 군기관, 기업에 최신의 보안 기술과 편의성과 유용성이 결합된 암호화 보안USB, 외장하드, 클라우드 게이트웨이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암호화 솔루션 기업이다.

‘센트리K300’은 미국표준기술연구소(NIST)의 보안 인증을 받은 256 비트 AES 암호 표준 규격을 사용하며, 영문숫자 키패드와 LCD 스크린이 추가되었고, 강화된 보안 기능과 최대 256GB 용량을 제공한다.

영문숫자를 결합한 강력한 암호 인증 외에도 설명서를 참조하지 않고도 암호를 쉽게 변경하고 암호 정책을 설정하고 다른 보안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는 완전한 기능의 비주얼 기반 메뉴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로커 암호화 보안 외장하드 DL3에서 제공하는 관리자와 사용자권한을 지원해 읽기 전용 모드,암호 정책 설정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조직에서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데이터로커의 중앙관리 플랫폼인 ‘세이프콘솔(SafeConsole)’로 관리할 수 있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측은 “센트리K300은 디스플레이를 추가해 기존 키패드USB의 불편함을 개선했으며, 독립적인 플랫폼에 편의성과 보안성을 결합한 차세대 보안 스토리지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OS와 플랫폼에 상관없이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전송 보관하고 데이터 유출로부터 보호할 수 있어 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고 보안 관리가 필요한 중소기업에 이상적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