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엔피코어, 싱가포르 듀오스파크사와 총판 계약 체결

2018년 09월 11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엔피코어가 싱가포르 듀오스파크(DuoSpark) 사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듀오스파크는 아세안 전 국가를 대상으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는 보안 SI 기업이다. 현재 이스라엘의 Cyber Observer, 영국의 E-safe Compliance, 미국의 Yubico를 포트폴리오로 보유 중이다.

양사는 2017년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 및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공동주최한 정보보호 비즈니스 상담회에서 첫 인연을 맺은 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올해 정식으로 총판 계약을 맺게 되었다. 이미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솔루션 시연을 진행하였으며, 정부 및 금융기관에서 발주한 다수의 프로젝트 입찰에 참여 중이다.

듀오스파크 대표이사 용총순(Yong Chong Soon)은 “보다 많은 조직이 보안의 가장 큰 약점이 ‘사용자’에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다”라며 “결국 안전한 사이버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능화되고 있는 공격으로부터 엔드포인트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엔피코어의 한승철 대표는 “미국 법인과 베트남 지사 및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에 이은 여덟 번째 해외 거점으로 아시아의 허브인 싱가포르를 확보하게 되었다”라며 “엔피코어의 기술력과 듀오스파크의 현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APT-랜섬웨어 공격방어 솔루션 ‘좀비제로 시리즈(ZombieZERO SERIES)’의 싱가포르 및 아세안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