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오스닥, 스틸리언과 거래소 보안 고도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18년 09월 11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0911-1-1.jpg
탈중앙화 거래소 이오스닥(EOSDAQ) 개발사 엑시엄(대표 정세현)이 스틸리언(대표 박찬암)과 거래소 보안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거래소 전반에 대한 취약점을 연구해 보안 전략을 세우고, 반기별 보안 컨설팅을 수행하며 보안기술을 고도화 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향후 이오스닥 거래소의 기능 추가 및 솔루션 도입 시에도 보안적인 관점에서 상시 자문을 진행하는 등 양사가 거래소 안전을 위해 꾸준히 협업한다는 입장이다.

스틸리언은 주요 금융사 및 대기업, 핀테크 벤처기업 등을 대상으로 모바일 보안 솔루션 앱수트(AppSuit) 공급과 모의해킹 서비스를 수행하는 회사이다. 이오스닥은 이오스(EOS) 기반 토큰 거래소로 거래자들을 일대일(P2P)로 연결해준다. 모든 거래는 스마트 컨트랙트(Smart Contract)를 통해 이루어지고 거래 과정과 결과는 이오스 블록체인에 기록된다.

이오스닥 정세현 대표는 “국내 최고 수준의 보안 전문회사와 협업하게 되어 든든하다”라며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거래소를 구축하기 위해 거래소 보안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