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콥정보통신 ‘아이피스캔NAC’,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2018년 09월 07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스콥정보통신의 '아이피스캔NAC'이 7일 한국상용SW협회에서 주최한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 스콥정보통신의 '아이피스캔NAC'이 7일 한국상용SW협회에서 주최한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스콥정보통신(대표이사 김찬우)의 ‘아이피스캔NAC’ 제품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우수한 성과를 인정 받아 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제4회 글로벌 상용SW명품대상’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상용SW명품대상’은 글로벌성, 레퍼런스 인지도, 제품 가능성, 기술서비스성, 사업 성장성평가를 기준으로 명품 상용SW를 개발•보급해 국내 상용SW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한 유공자(기업대표)를 선발•포상해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고 한국상용SW협회 등이 공동주최하는 행사다.

스콥정보통신의 ‘아이피스캔NAC(IPScan NAC)’은 국내외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과 칠레, 멕시코, 일본,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산업분야에서의 공급실적, 미래가능성 등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아 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에 선정됐다.

‘아이피스캔NAC’은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모든 단말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체계적인 네트워크 보안 관리 체계를 구축할 수 있다. 이 제품은 NAC 시스템의 필수 요소인 네트워크 접근제어 기능과 동시에 사용자 중심의 신뢰성 높은 IP정보를 가공해 고객사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김찬우 대표는 “이번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 수상은 ‘아이피스캔NAC’의 기술력과 시장성을 다시 한번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R&D와 국내외 사업역량을 더욱 강화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네트워크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